포트폴리오 문의! 여러개의 디자인을 각자 제출하나요?

Hello!!! I need help again! always thank you!
I have several designs. Apply individually? or Apply as one pdf?

안녕하세요! 포트폴리오 제출할 때 여러개의 디자인이 있으면 어떤 방식으로 제출해야 하는지 궁금합니다.
(6개의 화면이 포함된)디자인1.pdf로 첨부하여 제출하고, 또 다시 제출화면으로 가서 (6개의 화면이 포함된)빈칸들을 새로 입력하고 디자인2.pdf를 첨부하여 여러번 제출하나요?

아니면 제출 화면에서 첨부파일 목록에 디자인1.pdf 디자인2.pdf 디자인3.pdf 를 첨부해서 한번 제출하나요?

아니면 한개의 pdf에 디자인 1,2,3을 모두 포함하여 pdf를 1개로 만들어 한번 제출하나요?

Hello
In my case, I make six screens into one pdf.
I have submitted several pdf files to the attachment list, including Design1.pdf Design2.pdf Design3.pdf.

안녕하세요
저의 경우엔 6개의 화면을 하나의 pdf 로 만들어
여러 pdf 파일을 첨부파일 목록에 디자인1.pdf 디자인2.pdf 디자인3.pdf 를 모두 첨부해서 제출 하였습니다.
여러 사람이 보는 곳이라 영어로도 적습니다 :smiley:

2 Likes

각 페이지의 단일 화면 외에도 모든 화면을 한 페이지에 배치하여 검토자가 모든 화면이 비슷하고 일관된 디자인을 가지고 있음을 알 수 있도록했습니다.

1 Like

와 그렇군요. 상세한 답변 정말 감사드립니다!! 혹시 본문의 세번째 케이스로 제출하면 문제가 될까요?

그렇게도 제출할 수 있는거군요. 노하우 공유 감사드립니다!

말씀하신 방법도 포함해서 어떤 방식으로 제출하든 문제는 없는것 같습니다.
단지 검토하시는 분들이 고려하는 부분은 각각 다른 주제의 1/2/3 총 3개의 포트폴리오를 제출했을 경우에
"1"이 잘 만들어졌다면 "2"또한 "1"만큼 잘 만들어져있어야 하고 "3"또한 “1 그리고 2” 만큼 잘 만들어져 있어야 하는것으로 승인 여부를 판단하시는거 같습니다🤔

1 Like

아하 디자인이 좋기만 하면 되는거군요 질문에 상세히 답변주셔서 감사합니다 많은 도움이 되었어요! 다음번 제출 때 참고하겠습니다 좋은하루 되시길 바랍니다:blush::blush: